Vince Madison

Vince Madison은 미국 콜로라도에서 태어났다.
University Of Denver Lamont School에서 작곡을 공부하고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 하였다.
젊은 나이에 일찌기 기타를 전문적으로 연주하기 시작 했으나 20살때부터 피아노가 그의 열정을 표현하는데 더 좋은 수단니 될거라 생각하여 피아노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Instrument 음악을 늦게 시작했지만 아주 열심히 실력을 쌓으면서 강한 인상을 주기 시작했다.

뉴욕으로 여행을 떠나 거기서 Juliard 교사 Bertha Melnik 밑에서 공부를 시작 하였다.
곧 콜로라도주 덴버에서 The Miles Band라는 재즈그룹의 키보드 주자로 연주를 하였다. 얼마후 Vince는 뉴욕으로 떠났다.

그곳에서 스튜디오 음악가가 되었고 Elektra,Tommy Boy 그리고 Polygram 레코드라는 주요 음반사에서 신뢰를 얻게 된다. 다른 아티스트를 위해서 레코딩 하기도 하고 많은 팝 노래를 작곡 하기도 했다. 인도주의적 양심을 가진 아티스트로 그의 음악적 스타일에 그대로 반영되어 있다.

1990년에 그는 삶에 대한 시리즈를 만들어 학교에서 콘서트를 가지면서 젊은 사람들에게 확신있는 메시지를 전해 주었다.
Mid-west의 전체학교에서 연주를 하기도 했는데 이후에 솔로 피아노 작곡을 하기위해 Denver로 돌아왔다.

1995년 첫번째 피아노 솔로앨범인 Nine Daughters를 발표했다.
뉴에이지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하여 발표되었는데 자신만의 독창적인 아티스트로서의 확고한 자리를 굳히는데 성공하였다. 음악에 대한 Denver 라디오의 평은 완전히 새로운 사운드의 이미지가 가득 했다고 말하고 있다.

1996년 결혼을 하고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방향으로 작곡을 시작한다.
1998년 Born의 Firefly Records에서 그의 아내 Marianna와 함께 그들만의 독창적인 음반을 발매한다. Firefly Records사에서 Music For The New Era 시리즈의 Dreamland를 발매하고 Dreamland의 평가는 음반 판매량에서 극적인 수위에 오르게 된다. 대중적인 요구에 의해 1999년 11월에 Vince Madison Christmas라는 음반을 발매하게 된다. 그해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음반은 세배의 판매고를 올리게 된다.

Yamaha로부터 그의 성과를 위해 그랜드 피아노를 후원받기로 하고 Yamaha의 아티스트가 된다.
해마다 나오는 연례회보에는 그의 이름이 거론되었고 메일링 리스트의 방문자는 수천명에 달했다.
전화와 우편물 그리고 인터넷을 통한 메일이 수없이 오기도 하였다.

이후 또 하나의 새로운 앨범 Well- Received 음반을 발매한다.
이것은 사람들로 부터 가장 인정받는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굳히게 된다. 이로인해 열성팬들이 생기게 되었고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음반 판매량이 날로 늘어갔다.

현재 그의 음반 판매는 시디 40,000장의 $500,000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데 인터넷판매 도움없이 라이브 공연에서만 이루어진 수입이라고 한다.
미국에서는 California,Georgia,Chicago,Texas등 미국 투어를 통해 팬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그의 음악은 감동적이다.
그리고 매혹적이다.
자연스럽게 흘러가는듯한 음악으로 현대 인스트루멘탈 음악의 한 구축이 되었다.